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천연수면유도제 좋구나!

드리미네 2019. 12. 5. 00:50

천연수면유도제 좋구나!

 

 

몸이 너무나도 피곤하고 그렇다 보니까
일에 집중도 잘안되는 경우가 많이 있었어요.
밤 늦게까지 잠이 오지 않고 아침에는
일찍 일어나야 하는 그런 악순환이 계속해서
반복되어서 더 힘이 들었던 것 같아요.

 

진짜 피곤하고 집에 가면 잘 수 있겠다 싶은데
또 새벽까지 잠은 오지 않고 그러다 보니까
면역력이라던 이런 것들도 약해지고요.

 

이대로는 안 되겠다 싶어서 도움을 받아 볼까
했지만 뭔가 한번 먹으면 계속해서 먹어야
하지 않겠냐는 걱정 때문에 그것도
쉽게 내키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천연수면유도제 제품에 관심을

갖게 되었답니다. .


 

다른 방법이 없을까 싶어서 천연수면유도제
찾아보게 되었는데 덕분에 지금은 잠도 잘 자서
피곤함도 많이 사라졌네요.

 

잠을 잘 자기 위해서 직장인의 생명인 카페인도
끊어보기도 하고 따듯하게 우유도 데워 먹어보고
그랬는데 아무런 소용이 없었어요.

 

그러다가 우연히 감태추출물을 알게 되었답니다.
처음 들어보는 거라 뭐지 싶었는데 최근에 수면에
도움을 주는 천연수면유도제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찾은 천연수면유도제 감태추출물은
청정지역인 제주 바다에서 서식하는 식물로
만들어진 건데 제품명은 리얼슬립~!

 

리얼슬립의 경우에는 이미 식약처로부터
우리나라에서 최초로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가능성을 인정을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음식재료로 사용이 되던 게 이런 개별 인정을
받았다는 것이 놀라웠어요. 거기다가 자연 유래
추출물이다 보니까 장기간 복용해도 걱정이 없을 것
같아 이래저래 찾아보다가 선택을 하게 되었답니다.

 

그런데 이게 무작정 감태를 먹는다고 도움이
되는 것은 아니라서 추출물이 필요하다고 해요.

 


 

일반적으로 우리가 먹는 감태에는
폴리페놀의 일조인 플로로타닌이란 성분이
들어가 있는데 여기에서 또 디엑콜이라는 성분을
추출을 했고 이게 바로 감태추출물이라는 것이지요.

 

그러니 무작정 먹는다고 해서 천연수면유도제
성분을 기대하는 것은 어려움이 있다 해요.

 

이래저래 알아보고 뭔가 나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서 찾아보다가 발견한거 였는데요.


국내산 제주 감태를 사용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자연에서 유래한 식물성 원료라서 부작용에 대해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답니다.

 


 

사실 저녁에 잠이 오지 않게 된지 오래되었기
때문에 일반 수면제를 생각을해 보기도 하였지만
몽롱한 기분으로 잠을 자도 제대로 잔듯한 기분이 아니고
한번 먹으면 내성이 강해진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거기다가 여러 부분에 문제가 발생할 수가 있다고
하니까 쉽게 먹을 수가 없었는데 수면제와 비슷한
기능을 해주고 부작용도 없어 걱정할 필요가 없는
천연수면유도제 만나서 덕분에 지금은
많은 도움을 받는 중이에요.

 


 

제가 찾은 감태추출물은 천연수면유도제 성분으로
인체적용시험을 한 후라서 더 안심하고
섭취를 할 수가 있는데요.
저와 비슷한 20세 이상
남녀 성인들을 대상으로 1주일간 먹게 한 후에
수면다원검사를 진행했다고 하더라고요.

 

이 검사를 통해서 자면서 뇌파나 심장 활동으로
수면의 질을 파악할 수가 있는 실험이라고 해요.
그래서 수면장애의 원인이나 유형을 찾아낼 수가
있다고 하는데 섭취를 하고 나서 변화율을 보면
각성 지수가 낮아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각성하면 수면의 질이 낮아질 수밖에 없어서
이 부분을 잡아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해요.

 


 

이번에 천연수면유도제 통해서 알게 된 사실은
저처럼 잠들지 못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자면서 자주 깨는 사람들도 수면의 질이 낮다고 해요.

 

감태추출물의 경우에는 잠이 든 후에 깬 시간이
감소하기 때문에 깊게 숙면할 수가 있고 그로 인해서
수면의 질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는 걸
실험을 통해서 확인할 수가 있었다고 해요.

 


 

거기다가 평소에 코골이나 수면 무호흡을 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깊은 수면이 아니라  1~2단계의
수면 상태에서 잠이 들게 되는데 일반성인의 경우
 30~40%가 코골이 증상을 보이는데 그래서 그런지 이걸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사실 저도 그냥 피곤해서 그런갑다 하는데
수면장애로 보는 것이 맞는다고 하더라고요.
무엇보다 코골이가 심하면 나중에 무호흡증으로
발전할 가능성이 높아서 천연수면유도제 뿐만

아니라, 다른 방법으로도 해결을 해야해죠!


저도 늦게 자니까 피곤하고 그렇다 보니 코골이는 좀
하는 편인데 요즘에는 이런 부분들도
많이 좋아지고 있는 중이에요.

 


 

이 제품은 천연수면유도제 감태추출물뿐만 아니라
부원료도 꼼꼼한 배합으로 들어가
있는데 총 10가지나 된다고 하더라고요.

엄청나게 깐깐하게 엄선한 성분들도 홍견천,

미강추출물, 시계꽃추출물 등등이 들어가 있어서
피로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가 있다고 해요.
최적의 배합을 통해서 시너지를 일으킬 수가 있기도 하고요.

 

특히나 시계꽃추출물이랑 미강추출물 그리고 홍경천의
경우에는 최적의 황급배합으로 들어가 있어 감태랑 같이
천연수면유도제 기능을 톡톡히 하고 있더라고요.

 

 

 

이 덕분이지는 모르겠지만 감태 추출물로 만들어진
천연수면유도제 먹고 나서는 잠이 잘 와서 편안하게
자는 중이에요. 매일 하루 1알만 먹어도 간편하고
부작용이 없다는 게 매일 먹어도 안심이 되더라고요.

 

잠자기 한 시간 전에 섭취를 해주는 것이 좋은데
그러다 보니까 내가 잠들고 싶은 시간에 잠들 수
있다는 것도 좋았어요. 물론 딱 맞춰서 잠이 드는 것은
아니지만, 전처럼 뜬눈으로 보내지 않아도 된다는
것만으로도 저는 무척이나 만족하고 있어요.

 

캡슐 형태가 아니라서 컨디션에 따라서 반알이나 혹은
2알을 섭취를 조절을 할 수가 있는 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요즘에는 피곤한 것도 많이 사라졌어요.
잠이 안 와 고생하시면서 천연수면유도제 찾으신다면
저처럼 감태 추출물 고려해 보세요~!

 

0123456789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