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임산부변비 하드캐리 이거!

드리미네 2019. 11. 12. 17:06

임산부변비 하드캐리 이거!

 

저는 원래 장 건강은 타고났다고 자부해

왔었어요. 그래서 1일 1똥을 실천했었죠.

그런데 이런 저에게 요즘 문제가 생겼어요.

바로 임산부변비가 시작되었기 때문이예요

 

변비란 제 사전에 없는 단어인데 정말
당황스러웠어요. 임신하면 변비가
생길 수도 있다고 하긴 하던데 진짜였어요

 

그래서 숙변을 제거 하는 방법에 대해
이것 저것 알아보다가 이번에 새로 나온

 유산균을 먹게 됐는데 효과가 정말 괜찮은

것 같아서 완전 추천 드리고 싶은데요~

 

다른 유산균 제품들이랑 비교도 해봤는데,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다른 제품들보다

 장이 편안하고 가벼운 기분이 든다는
후기도 정말 많았고 실제로 정말 만족해요!

 

 

 

임신 전이었다면 약국에서 변비약을 사서
먹으면 될텐데 하고 생각했어요. 변비약에

 대한 후기를 보니까 배가 부글부글하면서

정말 아프긴 하지만 그래도 변이 조금은
해결 돼서 한결 편안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알고 보니까 변비약은 내성이 생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대장을 자극하는
약이기 때문에, 이런 약을 장기적으로
복용하게 되면 대장무력증이 생겨서
장 건강에 굉장히 해롭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 건강한 장을 위해서는 앞으로

약을 먹기 전에 정말 신중히 생각하고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먼저 들게 됐어요

 

 

 

장내 밸런스가 무너지게 되면 심근경색과

알레르기 같은 대사 질환에 걸릴 수도
있고 심지어 치매에 걸릴 확률도 높아진다

해서 장 건강이 정말 중요하구나 싶었어요

 

유익균과 유해균의 비율은 약 85:15로
이루어져 있어야 건강한 장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워낙 장 건강이

안 좋은 편이니까 아마 장내 밸런스가
무너져 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었거든요

 

그래서 장내 세균의 비율을 적절하게
맞추기 위해서는 쾌변에 최적화 된
유산균을 섭취해주는 것이 효과적인데요.

 

처음에 변비에 좋다는 유산균을 다양하게

알아봤지만, 뭔가 저에게 맞는 유산균을
찾기 어려워서 쉽게 선택할 수가 없었어요

 

하지만 요즘 제가 먹는 트루락 스트롱은

장내 세균의 균형을 맞춰주는 제품이라
그런지 임산부변비 안전하고 효과가

있는 느낌이라 너무 안심이 되고 만족해요

 

 

 

트루락 브랜드는 이미 네이버 검색어 순위

에도 오를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고 유명한 브랜드라고 하더라고요~

 

트루락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됐을 때
한번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보니까 제품
종류가 정말 많더라고요.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트루락 우먼도 있고, 가족 모두가
먹는 트루락 패밀리 등 정말 다양했어요!

 

이렇게 소비자에 따라 각각 기능을 달리한

제품을 만든다고 하니까 신뢰도 더욱 더

높아지고 변비해결에 좋은 제품도 있겠다

하는 생각도 들게 되더라고요

 

 

사진에서처럼 제품 패키지에는 거대하게

대변 모양이 그려져 있어서 왠지 스트롱을

먹으면 변비에 직빵일 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해서 왠지 기대감이 생겼었는데요~

 

1박스 안에는 총 14포가 들어있었는데,
하루에 한 포씩 먹는다고 치면 2주 정도를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하지만 상황에 따라

조절하면 2주보다 오래 먹을 수도 있고요

 

저는 처음에 섭취할 때는 우선 빨리 변을

보고 싶은 마음이 커서 하루 한 포씩 섭취

했었지만, 요즘은 숙변이 제거 된 느낌이라

이틀에 한 개씩 먹을까 생각하고 있어요

 

 

 

저는 임산부변비 라서 정말 안전하게
숙변을 제거하면서 장 건강을 제대로
개선하고 싶었기 때문에 나름대로
꼼꼼하게 이것 저것 따지고 구입했는데요

 

이 제품의 다양한 장점 중 하나로는,
우선 건강한 유아로부터 발견된 인체에
서식하는 비피더스균 BB536가 주요 균주로
함유되어 있다는 점이 눈에 띄었어요

 

이 균주가 왜 특별한지 알고 계시나요?
바로 쾌변에 아주 적합한 균주이기
때문인데요. 이 비피더스균은 변비에 매우

강력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이렇게 BB536이라는 비피더스균이 있는
것만으로도 좋았는데, 트루락 스트롱에는
장까지 무사히 살아서 도착하는 균주도
함께 들어 있다고 해서 더욱 좋았어요

 

그 균주는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인데,

이건 미국의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기업에서 개발한 아주 안전하고 획기적인

균주라서 안심하고 먹을 있다고 해요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러스가 획기적인
균주인 이유는, 바로 산성에 강해서 장까지

살아서 갈 수 있는 균주이기 때문이래요
게다가 이 균주는 담즙과 위산에도 강해서

장까지 안전하게 살아서 도달할 수 있는

유산균이라고 해서 효과가 더 뛰어나대요.

 

 

 

또 제가 고른 이 유산균 제품은 위에서
언급한 주요 균주 이외에도 11종의 복합

유산균까지 들어가 있어서 든든했는데요~

 

복합 유산균의 경우, 단일 유산균과는 달리

각각의 장 환경에 맞는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기 때문에 좋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우리 모두의 장 환경은 각각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잖아요? 어떤 사람은
변비가 엄청 심할 수도 있지만, 또 다른
어떤 사람은 설사를 많이 할 수도 있겠죠

 

하지만 제가 고른 트루락 스트롱은 무려
11종의 복합 유산균을 함유했다고 해요.
그래서 각각의 장 환경에 맞는 다양한
유산균을 섭취할 수가 있는 거죠.

 

 

 

게다가 이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모두 함유되어 있는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익균을 말하고
프리바이오틱스는 유익균의 먹이를 뜻하는

데요, 이 때 프리바이오틱스를 먹어줘야
하는 이유는 프리바이오틱스가 유익균이
장 내에서 오랫동안 생장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기 때문이라고 하더라고요!

 

원래 우리가 보통 유산균을 먹게 되면
유익균은 섭취할 수 있지만 유익균의
먹이를 섭취하는 경우는 많이 없잖아요~

 

근데 유익균의 먹이가 없으면 장에
도착한 유익균은 금방 죽게 되고 오랫동안

효과를 볼 수 없게 된다고 하더라고요

 

 

 

이렇게 좋은 균주가 들어가 있다는 점도

마음에 들었는데 이 제품은 효과를
높여주는 부원료들도 굉장히 다양했어요

 

우선 10종 식물 혼합 추출 분말이랑 10종

아미노산 혼합 분말 같은 다양한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하지만 그 중에 가장 좋았던 건 바로

KTG075라고 불리는 과채 복합 추출 분말

이었는데요. 이 성분은 굉장히 특별해요!

 

휴럼의 중앙 연구소가 독자적으로 개발을
한 식물 복합 추출물이기 때문에 효과도
굉장히 좋고 순한 원료이기 때문에, 저처럼

임산부변비 증상이 있는 사람들도 걱정 없이 먹을 수

있는 식물성 소재라서 완전 안심이었어요

 

게다가 국내에서 장 기능을 개선 할 수
 있다고 특허까지 받았다고 하는데
사실 이런 특허 원료가 부원료로 들어가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해서 더욱 특별했죠

 

 

 

그리고 신기했던 게 이 제품은 냉장으로

배송이 오더라고요. 그 이유가 궁금해져서

알아 보니까 트루락 브랜드는 콜드체인
배송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왜 아이스팩이랑 같이 냉장 배송이 되나

싶었는데 바로 유산균 때문이었어요.
유산균은 열에 굉장히 약하기 때문에. 열에

오랫동안 노출되면 효과가 줄어들어서
차갑게 먹어야 효과를 제대로 본다고 해요

 

 

 

트루락 스트롱은 하얀색 가루로 되어 있는

데 굉장히 곱고 얇은 가루였는데요. 사실

뭔가를 물에 타 먹을 때에 뜨거운 물에
타 먹는 습관이 있어서 처음에는 완전
자연스럽게 뜨거운 물에 타먹을 뻔 했어요

 

하지만 유산균은 열에 굉장히 약하기
때문에 그렇게 하면 효과가 사라질 수도

있어서 차가운 물에 타 먹어야 해요

 

그래서 차가운 물에 타 먹어봤는데,
가루가 고와서 그런지 차가운 물에도
굉장히 잘 녹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맛도

굉장히 좋았어요! 솔직히 건강기능식품이라

맛은 정말 하나도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레몬맛이 나서 음료수 먹는 것 같더라고요!

 

 

 

처음에 이 제품을 먹었을 때에는 배가
많이 아프지는 않을까 걱정을 했었거든요.
변비약을 먹을 때에도 변비는 해결 했지만
배가 많이 아팠기 때문에 걱정이 됐거든요

 

하지만 제가 생각했던 거보다 배가 아프지

않더라고요. 물론 사람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겠지만 저는 장이 원래 예민한 편인데도

부드럽게 변이 나오는 느낌이었답니다

 

 

 

이 유산균 제품을 먹기 시작하기 전에
장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봤는데 장은

 우리 몸에 있어서 정말 중요한 기관이더라고요

 

물을 많이 마시는 것도 변을 부드럽게
하는 데에 도움이 된다고 해서 요즘에는

하루에 물도 많이 마시려고 노력 하고요!

 

 

 

이 글을 읽고 있는 분들 중에서도 저처럼

임산부변비 인데 함부로 약을 먹을 수
없어서 고민하시던 분들, 그리고 숙변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모두 한번 제대로 된
유산균을 드셔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어요

 

유산균은 꾸준히 먹을수록 장 건강에 점점
도움이 된다고 하니까, 앞으로도 아끼지
말고 안전하고 건강한 장 환경을 개선을

위해서 계속해서 꾸준히 먹어 볼 거예요!

 

저는 공식 홈페이지인 휴럼샵에서
구입했는데요~ 여기가 가장 혜택이 많다고
하더라고요. 혹시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
하셔서 혜택 좋은 곳에서 구매하시길~^^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노래무료 찾는다면  (0) 2020.12.15
지니 뮤직 이용권 종류  (0) 2020.09.11
지니뮤직 요금 할인 정보  (0) 2019.02.2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