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아이폰 노래무료 찾는다면

드리미네 2020. 12. 15. 15:37

아이폰 노래무료 찾는다면



힘들거나 무료한 일상에

지친 마음을 위로 받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음악을 들으면서

기분전환을 하는 것 같더라고요.


물론 저도 마찬가지인데요,

특히나 이번에 지니뮤직

아이폰 노래무료 만큼 저렴한

첫 달 100원 사용료가 있어서

아주 쏠쏠하게 쓰고 있어요.


저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집과 회사를 왕복하는 중인데요

평소 늘 복잡한 곳이다 보니

두 시간 정도는 가야 해서

정신없고 복잡한 생활에서

노래 듣기는 필수가 되었어요.




하지만 생각보다 사용료들이

부담스럽기도 하다 보니

조금은 저렴하면서도

착한 가격대가 없을까

고민을 해 보게 되더라고요.


아이폰 노래무료 검색해 보다가

알게 된 지니뮤직 같은 경우는

첫 달에는 100원 이벤트도 있고

다양한 할인이 되고 있더라고요. 


현재 지니 연말 결산도 진행중인데

올해의 가수 투표도 할 수 있으니

지니 회원 분들은 투표도 참여하세요. 




예전에도 저는 자주 사용하였지만

제가 자주 듣는 음악들이나

평소에 애장하는 곡들을

별도의 폴더에 모아두고

그날마다의 기분에 따라서

끌리는 것들을 전체로 플레이해서

듣기도 했어요.


지니는 얼마전에 업데이트가 되면서

내가 평소에 듣던 음악 분위기나

컨셉들을 추천해 주는 기능이 생겼어요.

바로 지니뮤직컬러 입니다.


곡마다의 분위기나 느낌을

색상으로 표현해서 묶어 놓은 것인데

요게 저는 너무 마음에 들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음악을 알아서 추천해주니까 

제 취향의 새로운 곡을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아이폰노래무료 찾는 분들이

지니를 이용하는 데는 또 다른

이유들도 많이 있어요.


저는 오랜 기간 사용을 해 보니

활용하는 기능들이 다양한데

처음 지니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최신곡, 차트곡 위주로만 이용을

하더라고요. 이런 기능은 기본이고

지니의 숨은 기능들을 찾아보시면

정말 유용한 기능들이 많이 있어요.




라디오를 들을 수도 있고요,

BTS를 포함한 제가 좋아하는

아티스트들의 영상을 보거나

지나간 방송들을 보는 것 까지도

간편하게 해 볼 수가 있어요.


일단 저는 위젯으로

핸드폰을 켜자 마자 보이는 곳에

정착을 해 두었는데요.


그렇다 보니 이동하거나

또는 회사에서 잠시 쉴 때에도

늘 음악들과 함께 하고 있죠.


사실 대부분의 분들이

즐겨듣는 장르들이 있을 것 같아요.

하지만 늘 그러한 것을 찾기 위해

일부러 새로운 곡들을

탐색하기는 조금 어려운 부분이 있죠.




아이폰노래무료 만큼이나 혜택 좋은

지니뮤직을 사용하게 되니

뮤직컬러가 너무 매력적이더라고요.


내가 듣던 노래들 과의

유사성을 확인하고 체크해서

나에게 모아 주는 것이다 보니

마치 매일 아침마다 선물을 받는 듯한

그런 느낌이 들기까지 하더라고요.


사람의 기분들을 색깔로 나누어

구분을 해 둔 것인데

그것이 무려 333가지에 이른다고 해요.


그렇다 보니 색상마다의 특징이나

컬러 이름을 보는 것들도

소소한 재미가 될 수 있어요


마치 서랍 속에 숨겨뒀던

나만의 작은 음악상자를 여는 듯한

그런 설레임이 생기기도 하고요.




또한 궁금했던 노래들을

스케치 플레이어로 미리 한번

들어볼 수가 있기도 해요.


플레이어에 담기 전에

30초 정도 미리 들을 수가 있어서

재생목록에 추가-삭제하는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어요.


그리고 태블릿에서도

아주 활용도 높게 쓸 수가 있다 보니

만족도가 높아지는 것은 당연하죠?


사실 처음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을 하게 된 것인데

점점 제 마음들을 읽어주거나

기분까지도 챙겨주는 좋은 친구를

하나 얻은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댄스, 소울, 랩, 인디, 힙합,

락, 발라드, 팝송까지

없는 게 없고 어떤 것을 찾던지

편하고 빠르게 접할 수 있어

한번 쓰게 되면 다른 거 못쓰게 된다는 거!


또한 내음악에서 

별도의 스밍 지수 등을 체크하고

뮤직컬러 캘린더도 볼 수가 있어

나의 음악 관리는 지니 하나로 끝낼 수 있어요.


이번 달에 많이 들은 곡,

내가 좋아할 만한 곡, 그리고

좋아할 만한 아티스트까지도

제공을 해주고 있습니다.




아이폰 노래무료 부담 없이 이용하실

분들이 있다면 한번 써보시길 바랄게요.


다른 기능들도 매우 우수하지만

특히나 뮤직컬러 통해서 저는

많은 힐링을 하고 있답니다.


KT나 LG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통신사 할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고

BEST이용권, 스페셜 이용권 등

다양하게 누려볼 수가 있어요




KT 통신사를 쓰신다면 지니팩이나

미디어팩을 이용하시면 가입 월+1개월

최대 2개월 동안 멤버십 포인트 결제로

0원으로 이용할 수도 있더라고요!


자세한 내용들은 홈페이지에

상세히 나와 있다고 하니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 시간 되시기를

바라도록 할게요.



[ 지니뮤직 홈페이지 확인하기 ]




0123456789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니 뮤직 이용권 종류  (0) 2020.09.11
임산부변비 하드캐리 이거!  (0) 2019.11.12
지니뮤직 요금 할인 정보  (0) 2019.02.2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